FAQ
HOME > 고객서비스 > FAQ
- Q. 프리파라 게임기로 인한 프리즘스톤 게임기 회수 관련 내용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프리파라 게임기가 출시가 되면 일부 매장은 계속 유지가 되지만, 고장 및 기타 매장 사정에 의해 수거될 수도 있습니다.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추후 게임기 설치매장 업데이트 하여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프리파라 게임기 스톤(프리즘스톤) 인식 관련 내용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프리파라와 프리즘스톤 게임기는 시스템이 다른 게임기이기 때문에 스톤은 인식되지 않습니다.스톤의 경우 기존 프리즘스톤 게임기에서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Q.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 한국게임기 인식 관련 안내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은 한국게임기에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각종 프리티켓, 마이티켓, 우정티켓 및 이벤트 티켓들까지 한국 프리파라 게임기에서는 인식되지 않습니다.한국어 및 일본어 두언어의 QR코드를 모두 인식 할 수 있도록 할 경우, 게임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가동되지 않으며,발매 후 여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프리파라 게임기의 안전한 운영을 위한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