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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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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프리파라 게임기로 인한 프리즘스톤 게임기 회수 관련 내용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 게임기가 출시가 되면 일부 매장은 계속 유지가 되지만, 고장 및 기타 매장 사정에 의해 수거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추후 게임기 설치매장 업데이트 하여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프리파라 게임기 스톤(프리즘스톤) 인식 관련 내용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와 프리즘스톤 게임기는 시스템이 다른 게임기이기 때문에 스톤은 인식되지 않습니다.

스톤의 경우 기존 프리즘스톤 게임기에서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 한국게임기 인식 관련 안내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은 한국게임기에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각종 프리티켓, 마이티켓, 우정티켓 및 이벤트 티켓들까지 한국 프리파라 게임기에서는 인식되지 않습니다.

한국어 및 일본어 두언어의 QR코드를 모두 인식 할 수 있도록 할 경우, 게임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가동되지 않으며,

발매 후 여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리파라 게임기의 안전한 운영을 위한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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