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FAQ

HOME > 고객서비스 > FAQ
Q. 프리파라 게임기 스톤(프리즘스톤) 인식 관련 내용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와 프리즘스톤 게임기는 시스템이 다른 게임기이기 때문에 스톤은 인식되지 않습니다.

스톤의 경우 기존 프리즘스톤 게임기에서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 한국게임기 인식 관련 안내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은 한국게임기에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각종 프리티켓, 마이티켓, 우정티켓 및 이벤트 티켓들까지 한국 프리파라 게임기에서는 인식되지 않습니다.

한국어 및 일본어 두언어의 QR코드를 모두 인식 할 수 있도록 할 경우, 게임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가동되지 않으며,

발매 후 여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프리파라 게임기의 안전한 운영을 위한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토미카 세트중에서도 어떤종류만 A/S가 되나요?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많은 토미카 세트중에서도 현재 티아츠코리아에서 취급 및 A/S 가 되는 세트상품은

토미카 슈퍼오토토미카빌딩, 토미카 고속도로드라이브, 토미카 빙글빙글 인터체인지, 토미카 구불구불 마운틴 드라이브 입니다.

이외 상품은 티아츠코리아에서 A/S가 어려우니 이점 유의하여주시길 바랍니다.

항상노력하는 티아츠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캡슐토이가 불량인데 어떻게 하나요?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캡슐토이가 초기 불량일 경우 새로운 상품을 맞교환 하지 않고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여 환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 항상 노력하는 티아츠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얼몬스터슈팅 A/S종료 안내
1.jpg
 
 
Q. [토미카 세트] 구불구불 마운틴 드라이브에서 토미카가 트랙에 걸릴...
A.
 
2.jpg
 
3.jpg
 
 
처음 1   2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