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HOME > 고객서비스 > FAQ
- Q. 프리파라 게임기 스톤(프리즘스톤) 인식 관련 내용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프리파라와 프리즘스톤 게임기는 시스템이 다른 게임기이기 때문에 스톤은 인식되지 않습니다.스톤의 경우 기존 프리즘스톤 게임기에서만 인식이 가능합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 Q.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 한국게임기 인식 관련 안내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 프리파라 일본판 티켓은 한국게임기에 인식되지 않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각종 프리티켓, 마이티켓, 우정티켓 및 이벤트 티켓들까지 한국 프리파라 게임기에서는 인식되지 않습니다.한국어 및 일본어 두언어의 QR코드를 모두 인식 할 수 있도록 할 경우, 게임기 시스템이 안정적으로 가동되지 않으며,발매 후 여러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프리파라 게임기의 안전한 운영을 위한 결정이오니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Q. 토미카 세트중에서도 어떤종류만 A/S가 되나요?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많은 토미카 세트중에서도 현재 티아츠코리아에서 취급 및 A/S 가 되는 세트상품은토미카 슈퍼오토토미카빌딩, 토미카 고속도로드라이브, 토미카 빙글빙글 인터체인지, 토미카 구불구불 마운틴 드라이브 입니다.이외 상품은 티아츠코리아에서 A/S가 어려우니 이점 유의하여주시길 바랍니다.항상노력하는 티아츠코리아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Q. 캡슐토이가 불량인데 어떻게 하나요?
- A. 안녕하세요 티아츠코리아 입니다.캡슐토이가 초기 불량일 경우 새로운 상품을 맞교환 하지 않고 구매하신 매장에 방문하여 환불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앞으로 항상 노력하는 티아츠코리아가 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리얼몬스터슈팅 A/S종료 안내

- Q. [토미카 세트] 구불구불 마운틴 드라이브에서 토미카가 트랙에 걸릴...
- A.











